트로트 가수 숙행, 림을 향해 섹시한 하이킥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0-06 10:51:51
  • -
  • +
  • 인쇄
서울마당 연예인농구서 독특한 시투 '시선강탈'
3일 오후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훕스타즈와 예체능 어벤저스의 준결승전에 앞서 트로트 가수 숙행이 하이킥 시투를 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섹시한 하이킥으로 '시선강탈'... 숙행의 시투가 화제다.


트로트가수 숙행이 3일 서울 신문사 앞 서울마당 특설코트에서 개최된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훕스타즈와 예체능 어벤저스의 준결승전에 앞서 멋진 응원과 시투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시투를 시도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 숙행. (구민지 기자)

숙행은 앞서 지난 1월 개막했던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섹시한 웨이브 시투와 2014년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서 몸에 붙는 레깅스 차림으로 쭉 뻗은 다리를 한껏 들어 올리는 섹시 하이킥 시구를 선보인 바 있다.


시투에 나선 숙행이 공이 들어가지 않자 아쉬워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또한 지난 해 11월 방송된 JTBC '히든싱어4' 소찬휘 편에 모창능력자로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숙행은 '히든싱어1' 백지영 편에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데뷔 전 전자 현악 크로스오버 그룹 '미켈'로 활동하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숙행은 JTBC '히든싱어', Mnet '트로트엑스'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았고, 그 이전부터 꾸준히 일본을 오가며 활동을 펼쳤다.


훕스타즈 김승현(오른쪽)이 숙행의 시투 연습을 도와주고 있다. (구민지 기자)

한편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는 서울신문과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