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가는 길' 이상윤·김하늘 가을 화보 공개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09-21 10:52:10
  • -
  • +
  • 인쇄

[한스타=구민지 기자] 배우 이상윤과 김하늘의 가을 화보를 공개됐다.


21일 패션매거진 '싱글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공항 가는 길(극본 이숙연, 연출 김철규,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로 함께 호흡을 맞추는 배우 이상윤과 김하늘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상윤은 다시 한 번 멜로물 주인공을 연기하는 것에 대해 "첫인상부터 낯설게 느껴지는 외모가 아니기 때문에 왠지 모르게 편안한 느낌이 있다고 생각한다. 덕분에 상대방을 뒤에서 묵묵히 지키는 역할을 많이 맡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최근 tvN드라마 '라이어 게임(극본 류용재, 연출 김홍선)'과 영화 '날 보러와요(감독 이철하)' 등의 출연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이상윤은 드라마 '공항 가는 길'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작품을 선택할 때는 시나리오를 중요하게 생각해요, 좋은 이야기가 있어야 작품 전체가 풍성해지죠. 자꾸만 뒷부분이 궁금한 드라마는 처음이었어요"라며 드라마 '공항 가는 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상윤은 "오랜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하는 만큼 더욱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하늘은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감독 이윤정)'에 이어 다시 한 번 멜로물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멜로는 감정을 가장 깊이 표현할 수 있는 장르죠, 배우라면 누구나 슬픔, 아픔, 행복 등 다양한 감정을 한 작품에서 마음껏 드러내고 싶을 거에요, 멜로 작품에 눈이 가는 이유죠"라며 멜로퀸 다운 의견을 전했다.


또한 좋은 작품을 위해서는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이해와 애착이 필요하다고 말한 그녀는 본인이 연기하게 된 캐릭터와 친구가 되는 과정으로 표현하며 "작품 속 인물이 처한 상황을 실제처럼 생각하며 작품을 준비한다"고 새 작품을 시작하는 배우의 소신을 밝혔다.


촬영 현장에서 마주칠 때 마다 작품과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는 덕분에 앞으로 이어질 촬영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두 배우는 함께 촬영하고 있는 '공항 가는 길'에 대해서 가을에 잘 어울리는 드라마라며 "축 가라앉기만 하는 우울한 분위기의 멜로 드라마가 아닌 기존 멜로와 다른 감성으로 가득하다"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가을에 어울리는 진한 감성의 드라마 '공항 가는 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배우 김하늘과 이상윤의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매거진 '싱글즈'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진혼 이상윤. (구민지 기자)

한편, 이상윤은 연예인 농구단 '진혼'에 소속되어 있다. '진혼'은 지난해 열린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우승했으나, 지난 3월 막을 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서는 3-4위 순위결정전에서 훕스타즈에 패해(29-54) 4위에 머물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