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단독 콘서트 시작, 3일간 환상속으로...^^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09-02 16:34:04
  • -
  • +
  • 인쇄
샤이니. (sm엔터테인먼트)

[한스타=구민지 기자] 샤이니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CONCERT SHINee WORLD V가 2일부터 시작된다.


그룹 샤이니(SNINee)는 2일(오늘)부터 4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를 펼치며 샤이니의 독보적인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무대를 구성해 볼거리가 가득한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샤이니 다섯 멤버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Lucifer'를 비롯한 히트곡들을 포함해 'Hold You', 'Chocolate' 등 앨범 수록곡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샤이니 콘서트는 일러스트레이터 BRIDGE SHIP HOUSE(브릿지 십 하우스), ANDY REMENTER(앤디 리멘터), 작가 Seong Lib(성립) 등과 협업해 공연 포스터 및 영상을 제작했음은 물론, CHARM'S(참스), KYE(카이) 등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샤이니의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무대 의상도 특별 제작해 눈길을 끈다.


샤이니는 올해 1월 말부터 5월까지 일본 9개 도시에서 아레나 투어 16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함은 물론, 도쿄돔 및 오사카 쿄세라돔 4회 공연까지 총 20회에 걸쳐 네 번째 일본 전국 투어 'SHINee WORLD 2016~D×D×D~'를 성황리에 펼쳐, 일본 누적관객 수 100만명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아띠 민호. (구민지 기자)

한편,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운동실력을 인정받은 샤이니 민호는 연예인 농구단 '아띠(감독: 최율록)'에서 활동하고 있다. 지난 3월 20일 막을 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 10개 팀 중 아띠는 7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