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최현주 커플 달콤쌉싸름한 유럽 휴가^^

서기찬 / 기사승인 : 2016-08-29 09:51:00
  • -
  • +
  • 인쇄
안재욱-최현주 커플이 28일(사진 위)과 26일 유럽 휴가 인증샷을 올려 화제다. (안재욱 인스타그램)
'야구매니아'안재욱은 연예인 야구단 재미삼아의 간판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배우 안재욱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 커플에 달콤한 유럽 휴가를 즐기고 있는 사진이 SNS에서 화제다.


안재욱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 최현주와 함께 찍은 셀카를 올리며 "#Austria #wien #salzburg #danke sehr #Alles Gute #휴가 #끝 #^^~"이라는 포스팅을 올렸다. 사진 속 안재욱과 최현주는 유럽의 어느 도시 기차역 벤치에 앉아 기차를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안재욱과 아내 최현주는 환하게 웃는 표정으로 휴가의 마지막을 즐겁게 마무리 했음을 알렸다.


안재욱은 26일에는 ""#Austria #salzburg #옛날사진 #우리 #이러면서 #놀아요"라는 글과 함께 유럽 여행 중 찍은 흑백사진도 올렸다. 흑백사진 속 안재욱 커플은 유럽의 중세시대를 연상케하는 고풍스런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했다.


안재욱의 팬들은 "너무 멋져요, 저도 이렇게 놀고 싶어요" "공연인가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휴가 벌써 끝이에요? 아쉽겠어요" 등의 댓글을 달아 두 사람의 휴가를 부러워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 2014년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통해 인연을 맺어 지난 해 6월 결혼에 골인했다.


한편, 야구를 좋아하는 안재욱은 연예인 야구단 재미삼아의 멤버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