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삼시세끼' 멤버들과 차승원 '고산자' 응원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08-26 11:00:40
  • -
  • +
  • 인쇄
남주혁이 '삼시세끼' 차승원이 타이틀롤을 맡은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 홍보에 앞장섰다. (CJ엔터테인먼트)

[한스타=구민지 기자] 남주혁이 '삼시세끼' 멤버들과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를 응원했다.


26일 CJ엔터테인먼트는 '고산자, 대동여지도(감독 강우석)'에서 김정호 역할을 맡은 차승원에게 고창에서 함께 동고동락하는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의 유쾌한 응원 영상이 전달됐다고 전했다.


남주혁은 "올 추석, 온 가족이 함께 보기에 정말 좋은 영화가 아닌가 싶다", 손호준은 "모두가 알고 있는 대동여지도를 만든 지도꾼 김정호의 감춰진 이야기"라며 묵직한 연기로 지도에 생을 바친 고산자의 삶을 담아낸 차승원의 인생 연기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tnN 삼시세끼-고창편 멤버. 왼쪽부터 손호준, 남주혁, 유해진, 차승원. (CJ엔터테인먼트)

또한 유해진은 "'이끼' 강우석 감독님! 나도 같이 작업을 했었지, 무척 기대되는데?"라며 강우석 감독의 첫 번째 사극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으며, "백두산도 갔었지? 우리나라를 영화에 모두 담은 거 아니야?"라며 9개월 간의 로케이션을 통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아낸 영화에 대한 소개를 전했다.


대한민국 팔도 절경과 한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지도 '대동여지도'를 완성하기까지, 나라가 독점한 지도를 백성에게 돌려주고자 했던 '고산자 김정호'의 숨겨진 이야기를 스크린에 최초로 그려낸 '고산자, 대동여지도'는 오는 9월 7일 개봉 예정이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코드원 남주혁. (구민지 기자)

한편, 남주혁은 모델을 주축으로 이루어진 연예인 농구팀인 '코드원(감독:박대남)'에 소속되어 있다. 신생팀 코드원은 지난 1월 12일 개막했던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처음 참가하여 우승을 차지하는 대파란을 일으킨 바 있다.


3월 20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예체능 어벤저스(감독:우지원)와의 결승전에서 코드원은 전반부터 앞서나가 경기가 끝날 때까지 리드를 한 번도 뺏기지 않고 완승을 거두었다. 결과는 61-50.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