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등 '삼시세끼' 가족, 반려견 겨울이 매력에 푹

송다솜 인턴 / 기사승인 : 2016-08-12 16:07:50
  • -
  • +
  • 인쇄
12일 방송 예정인 '삼시세끼' 한 장면. (tvN '삼시세끼' 캡처)

[한스타=송다솜 인턴기자] '삼시세끼' 패밀리가 겨울이의 매력이 푹 빠졌다!


12일 오전 tvN '삼시세끼-고창편'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사진에서는 '삼시세끼-고창편'의 4인방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이 반려견 겨울이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이 담겨있다. 겨울이는 차승원과 손호준이 요리를 하고 있을 때도, 손호준과 남주혁이 디저트를 먹고 있을 때도 겨울이는 항상 이들의 곁에서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다. 보기만 해도 미소를 자아내는 귀여운 외모와 함께 겨울이의 사랑스러운 애교가 출연자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그동안 '세끼하우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오리들이 겨울이와 만나 아주 재미있는 관계를 형성한다"며 이들이 서로를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차승원이 오기 전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만 있는 상황에서 세 사람이 각자의 취향대로 비빔밥을 만든다. 차줌마 표 요리와 이들의 요리는 얼마나 다를지,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지도 이날의 관전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삼시세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남주혁은 연예인 농구단 코드원 소속. 모델을 주축으로 이루어진 코드원은 '제 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첫 줄전하여 우승을 차지했다. 남주혁은 개인상 어시스트부분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