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하는 가수' 지세희 “45kg 감량 비법은 ‘레몬수’”

이택은 인턴 / 기사승인 : 2016-08-02 10:17:17
  • -
  • +
  • 인쇄
가수 지세희가 1일 방송된 MBN '황금알'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MBN '고수의 비법 황금알')

[한스타=이택은 인턴기자] 한스타 여자연예인 야구단 소속 가수 지세희가 다이어트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N ‘황금알’ 최고의 다이어트를 찾아라 편에서는 2년 반 동안 45kg을 감량하며 드라마틱한 체중변화에 성공한 지세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이스 오브 코리아’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사랑 받았던 가수 지세희가 건강 고수로 출연해 본인의 폭풍 체중 감량 노하우에 대해 전하며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전수했다.


지세희는 다이어트 비결로 ‘레몬수 다이어트’를 소개했다. 시간날 때마다 레몬수를 마시는 자신의 식생활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세희는 항상 도시락을 챙겨다니는 습관을 공개하며 "탄수화물은 꼭 그램(g)을 측정해서 먹는다"고 밝혔다.


지세희는 국내 유일의 여자연예인 야구단인 한스타 야구단 소속이다. (한스타DB)

한편 지세희는 한스타 여자연예인 야구단에 소속되어 있다. 전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양승호 감독이 사령탑을 맡고 있고, 지세희 외에도 치어리더 박기량, 정다혜, 가수 길건, 이민(애즈원), 김보배, 배우 정혜원, 정재연, 여민정, 함민지, 박승현(예비멤버), 유신애(예비멤버), 강소연, 뮤지컬배우 리사, 빅사이즈 모델 김도이, 영어MC 박나경, 개그우먼 서성금, 김보원, 박진주, 황지현, 성우 정유미, 피트니스모델 김정화, 황유미, 전 여자농구 국가대표 천은숙, 줌바댄스 강사 이티파니, 중국어 전문MC 왕세명 등이 활동하고 있다.


세계적 스포츠 용품업체 조마 베이스볼, 여성 보정용 속옷 및 레깅스 전문업체 티나 프리 (주)노아시스, 임플란트-치아교정 전문 헤리플란트 치과, 오렌지듄스골프클럽, 공식 지정병원 하늘병원이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을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