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노민혁, 속초서 '포켓몬GO' 삼매경

이택은 인턴 / 기사승인 : 2016-08-01 12:33:47
  • -
  • +
  • 인쇄
클릭비 노민혁이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초에서 포켓몬을 잡는 모습을 공개했다. (노민혁 인스타그램)

[한스타=이택은 인턴기자] 클릭비 노민혁이 속초에서 포켓몬을 잡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노민혁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고의 #포켓몬트레이너 를 꿈꾸는 저 인파를 보라!!! 난 #노지우가될꺼야 !!! #구례포에도포켓몬GO를달라 #포켓몬트레이너가될꺼야 #피카츄는있긴한걸까 #속초 #포켓몬go #포켓몬고 #Pokémon #Pokémongo #노민혁 #애쉬그레이 #클릭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포켓몬GO’로 인기몰이 중인 속초를 방문해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포켓몬을 잡느라 열중하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과 역시 휴대폰으로 포켓몬을 잡고 있는 노민혁의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어둠속의 수많은 인파속에서도 눈에 띄는 출중한 그의 외모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피카츄는 만나보셨나요?”, “매력덩어리”, “간절곷도 방문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인 농구단 훕스타즈의 노민혁. (구민지 기자)

한편 노민혁은 연예인 농구단 훕스타즈의 간판스타다. 노민혁의 활약으로 훕스타즈는 지난 3월에 끝난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 출전해 3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