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신춤왕' 정진운, 상추 솔로곡 MV 깜짝 출연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07-25 10:30:37
  • -
  • +
  • 인쇄
마이티마우스 상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가수 정진운. (올마이티 레코즈)

[한스타=구민지 기자] 연예인 농구단 레인보우 스타즈의 가수 정진운이 마이티마우스 상추의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에 등장한다.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25일 본인의 SNS를 통해 새 솔로 앨범 타이틀곡 ‘뜨거워요’ 뮤직비디오 촬영 스틸컷들을 선공개하며 정진운의 깜짝 출연 소식을 알렸다. 사진 속 정진운은 특유의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상추의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국내 최고의 댄서들이 대거 등장하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춤신춤왕’으로 불리우는 정진운이 출연하여 공개된 스틸컷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진운은 폭염 속 진행된 촬영에도 주체 할 수 없는 흥과 끼로 열정적 춤사위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그 동안 가수 김종국, 개그맨 조세호, 탤런트 홍석천 등 수많은 연예인 카메오 군단이 마이티마우스의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하며 보는 재미를 선사해왔다. 이번에도 정진운을 비롯해 특급 게스트들이 등장해 마이티마우스의 미친 인맥을 다시금 증명할 예정이다.


상추는 그 동안 대중에게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던 마이티마우스의 모습과는 변화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 이번 앨범에 더욱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정진운이 등장하는 상추의 새 솔로 앨범 타이틀곡 ‘뜨거워요’의 뮤직비디오는 26일 정오 음원과 함께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 출전한 레인보우 스타즈 가수 정진운. (구민지 기자)

한편, 농구를 즐기는 소문난 '운동돌'인 정진운은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5위를 차지한 레인보우 스타즈(이하 레인보우)에 소속되어 있다.


1회 대회에서 공동 3위를 차지했던 레인보우는 지난 3월 8일 마음이와의 5-6위 순위결정전에서 정진운의 소나기같은 득점에 힘입어 5위로 대회를 마감했다. 이날 경기는 엎치락뒤치락 시소게임 끝에 레인보우가 2점차(57-55) 짜릿한 승리를 거두었다. 정진운은 3점슛 1개 포함 총 27득점을 성공해 대회 두번째 MVP에 오르며 대회를 마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