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 디지털 싱글 '시원해' 티저 이미지 공개

송다솜 인턴 / 기사승인 : 2016-07-15 16:22:57
  • -
  • +
  • 인쇄
'감성 보컬' 김태우가 디지털 싱글 '시원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연예인 농구단 예체능 어벤저스 멤버인 가수 김태우는 지난 3월 끝난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했다. 예체능은 모델팀 코드원에 이어 준우승을 차지했다. (구민지 기자)

[한스타=송다솜 인턴기자] 연예인 농구단 예체능 어벤저스 멤버 가수 김태우가 신곡 '시원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소울샵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T-with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시원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발매되었던 T-with의 첫 번째 프로젝트 '시간(Time)'은 김태우가 솔로 데뷔 10년만에 선보인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울리며 각종 음원 차트 상위 진입에 성공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시원해'라는 제목과 '김태우 X who?'라는 문구가 적혀져 있어, 유성은에 이어 T-with와 함께하는 두 번째 가수는 누구일지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울샵 엔터테인먼트는 '시간(Time)'이 절절한 발라드 곡으로 장마철에 어울리는 곡이였다면 T-with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인 '시원해'는 제목부터 시원함을 느끼게 하며 더운 여름 휴가철에 딱 알맞은 곡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태우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고양체육관에서 개최된 제 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 예체능 어벤저스팀으로 출전했다. 박진영, 한정수 등과 호흡을 맞춘 김태우의 예체능은 모델 팀 코드원에 이어 준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