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 의리녀' 김정화, 길건 '#내아래' 뮤비 출연

서기찬 / 기사승인 : 2016-07-14 14:09:10
  • -
  • +
  • 인쇄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김정화(왼쪽에서 세번째)가 야구단 동료 가수 길건(왼쪽에서 다섯번째)의 뮤직비디오에 자신의 피트니스 동료들과 함께 출연했다. (김정화 페이스북)
8년만에 컴백하는 가수 길건이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피트니스 모델 김정화와 인증샷을 찍었다. (길건 페이스북)

[한스타=서기찬 기자]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감독: 양승호, 이하 한스타 야구단) '의리녀' 김정화(피트니스, 머슬매니아 선수)가 동료 가수 길건의 컴백을 도왔다.


김정화는 한스타 야구단 동료이자 연예계 선배인 가수 길건이 8년 만에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준비하고 있는 '#내아래' 뮤직비디오에 적극 지원사격을 했다. 자신이 직접 출연하는 것은 물론 피트니스 선후배, 동료들까지 동원해 길건의 뮤직비디오 촬영 지원에 나섰다.


김정화는 13일 자신의 SNS에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을 찍은 후 길건을 비롯해 동료들과 인증샷을 포스팅했다. 김정화는 포스팅한 사진과 함께 '길건언니의 뮤비촬영/@kilveronica/#내아래/많은 기대 !/마지막씬 찍은 후 추억 사진 추가/다들~수고하셨습니다 ' 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앞서 가수 길건은 지난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정화에 대한 고마움의 글을 인증샷 사진과 함께 포스팅했다. 길건은 '의리쟁이 정화~~~철순패밀리와함께😂 뮤비에 늦은시간까지 도와주공😢감사하당😂😂 사랑합니다'라고 게재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