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만의 컴백' 가수 길건 "기도와 도움으로"

서기찬 / 기사승인 : 2016-06-24 14:40:11
  • -
  • +
  • 인쇄
가수 길건이 내달 새 앨범과 함께 8년만의 컴백을 앞두고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인삿말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했다. (길건 인스타그램)
가수 길건은 국내 유일한 여자 연예인 야구단인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감독: 양승호) 소속이다. (길건 인스타그램)

[한스타=서기찬 기자] "컨셉 잡아가는 중" "많은 분들의 기도와 도움으로 만들고 있어요"
'야구하는 가수' 길건이 내달 새 앨범 발매와 함께 8년만의 컴백을 앞두고 준비 과정의 심경을 자신의 SNS계정에 피력했다.


2008년 3집 ‘라이트 오브 더 월드(Light of the World)’ 이후 8년 만의 새 앨범을 준비하는 길건은 '주님 감사합니다' '임현민 대표님' '신인류이엔티' '김은정웨딩' '퀸하우스' '빅브라더' '일산원마운트 안효진 대표' 등을 태그하면서 "언제 또~~~해보겠어요😜 컨셉잡아가는중.....아직...ing😆 감사합니다~도움주시는 분들^^ 사실~이번앨범은 많은 분들의 기도와 도움으로 만들어지고 있어요😃😂👍🙆🙇 내일처럼 도와주시고 나서주셔서 감사해요. 다들~특히 우리 임대표님 함께하는것이 행복. 👍💖 마마역할의 이쁜은정이😚천재프로듀서~빅브라더😍무대에서 놀아보자~용현아😆 센스~감각이 기대 되는 감독님까지~한분한분 감동입니다😍제가 잘하겠어요😂인철쌤까지.의상에 있어서도 많이들 도와줘서 감동😂😢" 라는 글을 포스팅했다.


한편, 스포츠를 즐기는 길건은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감독 : 양승호, 주장 정재연)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3월 26일 한스타 야구단의 공식 데뷔전이었던 CMS기 전국여자야구대회 평택 탑클래스와의 경기에 참가하기도 했다. 또, 지난 5월 말 서울에서 열린 세계 최대 피트니스 대회 중 하나인 'WBFF ASIA CHAMPIONSHIPS'의 커머셜 모델 부문에 출전, 명품 몸매를 과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길건은 올 초에는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에 입학, 패션디자인 공부도 병행하고 있다.


세계적 스포츠 용품업체 조마 베이스볼, 여성 보정용 속옷 및 레깅스 전문업체 티나 프리 (주)노아시스, 임플란트-치아교정 전문 헤리플란트 치과, 오렌지듄스골프클럽, 공식 지정병원 하늘병원이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을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