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박신혜, 보석만큼 청초하고 우아한 매력녀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5-11-04 09:15:11
  • -
  • +
  • 인쇄

[포토뉴스]


박신혜가 주얼리 화보를 선보였다. (News1star / 솔트엔터테인먼트) 박신혜가 주얼리 화보를 선보였다. (News1star / 솔트엔터테인먼트)



박신혜가 주얼리 화보를 선보였다. ( News1star / 솔트엔터테인먼트) 박신혜가 주얼리 화보를 선보였다. ( News1star / 솔트엔터테인먼트)


[뉴스1] 배우 박신혜가 주얼리 화보를 통해 세련되고 청초한 매력을 발산했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4일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 파리(AGATHA PARIS)의 2015 AW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신혜는 매혹적인 눈빛과 손짓으로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화보에서 박신혜는 파스텔 톤의 블라우스를 입고 청초한 여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앞머리를 내린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에 은은한 골드 주얼리를 매치해 단아하면서도 미니멀한 느낌을 살렸다.

다른 화보에서는 블랙 컬러 원피스와 심플한 볼 팬던트 주얼리로 도회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우아한 웨어브 헤어와 진주 포인트 귀걸이를 선택해 스타일링 센스를 뽐냈다.

한편 박신혜는 최근 조정석, 도경수(엑소 디오)와 함께 영화 '형' 촬영에 돌입했다. 극중 두영(도경수 분)의 뜻하지 않은 시련을 알게 되고 제2의 인생을 제안하는 전도유망한 유도 코치 수현 역을 맡았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