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클라라와 다른 시구 클래스 증명!

문보배 / 기사승인 : 2013-08-28 16:51:41
  • -
  • +
  • 인쇄












'시구의 여왕' 홍수아가 에너지 사랑 실천을 위해 다시 야구공을 잡았다.



홍수아는 지난 4일 경기도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되는 '에너지 사랑 실천' 제1회 韓-Star 정부부처 연예인 야구한마당에서 오랜만에 마운드에 섰다.

그동안 수많은 구단과 야구대회에서 시구 요청이 있었으나, 정중히 사양해 왔던 홍수아 측은 이번 대회는 국가적으로 전력난이 심각한 가운데 야구를 사랑하는 공무원들과 연예인들이 야구를 통해 에너지 사랑 실천 캠페인을 벌이기 때문에 기꺼이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홍드로'란 애칭을 가질 만큼 야구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홍수아는 무려 시구를 3번이나 보여줄 만큼 행사에 적극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시구의 정석이라 불릴만큼 강력한 시구였다.



이번 야구한마당에는 홍수아를 비롯해, 홍서범, 오지호, 이종원, 송창의, 안재욱, 김현철, 변기수, 이봉원, 개그 콘서트팀이 선수로 참여해 에너지 사랑 실천에 앞장 선다. 정부부처 공무원 10팀과 연예인 10팀의 토너먼트로, 7월 28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된다.



홍수아의 시구 모습에 누리꾼들은 "홍수아 시구, 역시 멋지다", "홍수아, 여전히 이쁘다", "홍수아, 클라라랑은 차원이 다르다", "홍수아 시구하면 정말 제대로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에너지 사랑실천, 제1회 韓-Star 정부부처 & 연예인 야구한마당'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며 에너지관리공단, 양주시,게임원, BMC, BH plus, TESS 양주예스병원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